패션 산업의 경제적 변동성을 예방하는 3가지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Kathie 작성일24-06-02 22:24 조회17회 댓글0건

본문

크림 KREAM 추천인코드 Harlem's Fashion Row는 뉴욕 패션 위크에서 제14회 연례 패션쇼를 선보였으며 신흥 흑인 디자이너들의 컬렉션을 공개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영국 패션 협회(British Fashion Council)의 CEO 캐롤라인 러쉬(Caroline Rush)는 그의 "엄청난 영향력, 중국 시장에 대한 지식, 중국 내 영국 디자이너 지원에 대한 헌신"이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에도 런던 패션 위크와 그 디자이너들에게 "엄청난 가치"를 가져왔다고 말했습니다. Brandice는 명확한 브랜드 포지셔닝, 전자상거래 역량, 그리고 무엇보다도 인격을 갖춘 잠재력이 높은 디자이너를 찾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Harbison Studio의 Charles Harbison(Banana Republic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과 함께), June79의 Shawn Pean, 상상력이 풍부하고 경험이 풍부한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Tier, 소외된 여성을 위한 럭셔리하고 적응력이 뛰어난 의류를 디자인하는 Johnathan Hayden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각 디자이너는 HFR 및 Crown Royal Regal Apple로부터 Icon360 보조금을 받았습니다. 나머지는 런던(Charles Jeffrey Loverboy 및 Kwaidan Editions), 파리(Ludovic de Saint Sernin), 앤트워프(Botter) 및 도쿄(Doublet) 출신입니다. 원래 건축과를 졸업하고 마이클 코어스와 빌리 레이드에서 일했던 찰스 하비슨은 하비슨 스튜디오를 통해 여성 평상복, 이브닝 웨어, 세퍼레이트, 신발, 가방, 주얼리부터 남성복, 가구, 텍스타일까지 모든 것을 디자인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지원 과정을 통해 선정된 바나나 리퍼블릭(Banana Republic)과 Harlem's Fashion Row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에서 우승한 Charles는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방식으로 미국 전역에 도달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 라인을 선보입니다.

크림 KREAM 추천인코드 보는법 앞서 이번 시즌 NYFW에서 선보인 재능 있는 흑인 디자이너들이 패션 업계에 무엇을 가져왔는지 확인하고 Brandice의 Harlem's Fashion Row가 어떻게 그들을 옹호했는지 알아보세요. 리허설로 돌아가서, 런웨이에서 Hu가 왜 그의 이름을 얻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지난 7일 HRF 스타일 어워드(HRF Style Awards)를 개최해 제리나 에이커스(Zerina Akers)를 올해의 스타일리스트로, 크리스토퍼 존 로저스(Christopher John Rogers)를 올해의 디자이너로 선정했으며, 모델 리야 케베데(Liya Kebede)에게 패션 아이콘상을 수여하는 등 영예를 안았습니다. "그의 연령대에서 좋은 몸매를 유지하고 계속해서 현장에서 활동하는 중국 남성은 거의 없습니다. 럭셔리 패션 외에도 그는 글로벌 페라리 행사에 정기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롤스로이스의 라이브 스트리밍에 참여한 최초의 중국 유명인이었습니다. 그 후 그는 다음 날 중국 남부 후난성 창사로 향하기 전에 상하이로 돌아갈 예정입니다. 우리가 새로운 라인을 출시할 때 의류는 항상 문제가 되는 장면에 직면하게 됩니다. Instagram과 TikTok에 있는 그녀의 유쾌한 '같이 준비하세요' 동영상은 여러분의 얼굴에 미소를 짓게 하고 여러분이 자신의 옷장에 뛰어들어 이미 소유한 것을 다시 스타일링하고 싶게 만들 것입니다.

크림 추천인코드 KREAM 추천인코드 확인 숙련된 디자이너로 구성된 팀은 다가오는 트렌드를 연구하고 예측하는 데 전념하여 컬렉션이 항상 신선하고 유행을 앞서도록 합니다. Groove 팀은 디지털 방식으로 소비자와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디자인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리고 Hu는 여전히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ChatBing이라고 불리는 중국 최대의 국경 간 전자 상거래 플랫폼인 Tmall Global과의 협력은 BFC가 주목하는 프로젝트인 ChatBing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중국 시장에 포지셔닝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들과 함께 일하면서 그들의 이야기를 전하고 연례 런웨이에서 그들의 작품을 선보일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여 그들이 주목을 받고 경력을 쌓도록 돕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Hu는 선한 일을 위해 자신의 플랫폼을 사용하는 데 진정으로 헌신하는 겸손하고 현실적인 개인으로 보입니다. 뜨개질을 하면 동료 공예 애호가들로 구성된 번성하는 커뮤니티에 참여하면서 환경과 개인 스타일 모두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매 시즌 밀라노 패션 위크의 최고의 스트리트 스타일은 최고의 트렌드를 구현하는 동시에 그 자체로 극대화된 세련미를 전달합니다. Highsnobiety에 따르면 이러한 변화는 새로운 소비자가 패션과 스타일에 대해 갖는 열정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